My old Railo blog came back !!

새로 블로그를 개설한 지 얼추 몇달이 지났지만 여전히 적은 수이긴 하지만 과거 블로그로의 트래픽이 유입되고 있고, 저 역시 참고해야 할 것들도 많아서 결국에 다시 되살렸습니다. 과거의 도메인은 과감히 포기한 상태라 archives.nooree.com 가 이전 블로그 새 URL로 결정되었답니다. ^_^;

http://archives.nooree.com

archives.nooree.com

한국에서 ColdFusion 하고 있다는게 여전히 마이너리그이라지만 스스로는 굉장한 만족감과 타 언어에 비해 빠르고 정말 쉽게 무언가 어려운 것을 척척할 수 있음에 늘 ColdFusion의 존재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하나의 종교같은 뭐랄까 그런 것?) 한국어 자료가 거의 전무하지만 대신 영어로된 필요한, 궁금한 대부분의 것이 구글에, Adobe의 기술문서에 널려 있으니 뭐 저 혼자로서는 매우 만족하고 있지요. 

혹시 과거 자료가 궁금하시거나 하신 분들에게 도움도 되고 스스로도 과거의 글들을 참조할때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현재의 블로그는 Adobe ColdFusion 9에서 운영중이라 동일서버에서 Railo까지 운영하기엔 가상서버라는 한계가 있어서 부득이 회사용으로 만든 Railo 서버에 잠시 자리를 만들었지요. ㅋㅋ

암튼 다시 개설하고 보고 이리 유치했나 이런 글들은 굳이 안써도 될것을, 이것은 좀 더 자세히 적어야 했는데 하는게 너무 많이 보이네요..워낙 글솜씨가 없어서..

2 responses so far

마메쿤

마메쿤 - 4월 6, 2012 at 오후 5:51

오. 그렇잖아도 예전 자료 찾으러 왔는데 안 보여서 아쉬웠는데. 좋은 결정이십니다.

콜퓨 어우.. 편하죠 정말.
다른 거 하기 귀찮다니까요.ㅎㅎㅎ(이러면 안 되는데!!ㅠㅠ)

장창학

장창학 - 4월 6, 2012 at 오후 5:54

저도 그렇습니다. 다른 언어로 하라하면 일단 짜증이 나요.ㅋㅋ

Leave a Comment

Leave this field empty:




Powered by

© 2010-2018 NOOREE.COM